화순팜, “추석맞이 달달한” 이벤트 추진

편집국장 김현수

▼ 최대 30% 할인부터 다양한 이벤트까지

화순팜 추석 이벤트 배너
화순팜 추석 이벤트 배너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다가오는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화순팜에서 “추석맞이 달달한” 이벤트를 8월 26일부터 9월 1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할인 이벤트, 댓글 이벤트, 구매 후기 이벤트로 구성된다.

할인 이벤트로 화순팜 회원에게 전 상품 20% 할인 쿠폰(최대 5만 원)과 100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신규 회원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1,000명)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추석맞이 달달한 소원 댓글 작성(10명)하거나 화순팜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정성스러운 구매 후기(10명)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화순팜 적립금 20,000원을 지급한다.

화순팜은 선물 세트(한우, 장어, 표고버섯, 참기름 등)부터 전통 약과 등 다양한 추석 기획전 상품을 준비하였으며, 고객들의 명절 선물 부담을 낮추기 위하여, 최대 30%까지 할인을 결정하였다.

구현진 농촌활력과장은 “추석을 맞이하여 화순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달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화순팜 누리집(https://www.hwasunfarm.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