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4회 화순군민의날, 명랑경기, 어울림 한마당등 다채로운 행사 성료

보도국장 김재붕

▼ 춘양면(면장 김경란) 명랑경기 종합우승, 어울림 한마당 (단장 양동숙) 장려상 수상의 영광차지

17일 화순군(군수 구복규)에서 세대를 어우르는 화순군민 어울림 행사를 통해 모든 군민의 화합은 물론, 지역공동체 증진과 화순 고인돌 가을꽃 축제 개막식 행사가 병행되어 시행됐다.

오전부터 늦은 밤까지 군민 4,000 명과 관광객 1,000여 명이 함께 어우러져명랑경기,어울림 한마당등 다채로운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본 행사에서 영예의 화순군민의 상 수상에는 오방록 전)의원, 구제길 대표,박구 감독, 서병언 전)도곡농협장이 수상의 영광을 누렸으며

명랑경기에서는 춘양면(면장 김경란)에서 종합우승을 어울림 한마당에서도 춘양면(단장 양동숙)에서 ‘풍악을 울려라’ 의 주제로 단합된 모습을 선보여 뜨거운 호응으로 장려상을 받는 영광을 누렸다.

오늘 군민의 날 행사에서 궂은일 마다하지 않고 애쓰신 춘양면(면장 김경란) 직원분들과 부녀회(회장 심혜순), 생활개선회(회장 구명란), 그리고 행사 전반을 총괄한 번영회(회장 김영수),청년회(회장 문준길),이장단(단장 주방식)등 다수의 사회단체 봉사로 인해 춘양면 노인회(회장 정재규) 어른들과 주민 모두는 행복했다고 전하며, 가을비가 촉촉이 내리는 쌀쌀한 가을밤에도 끝까지 자리를 지켜준 많은 분으로 인해 춘양의 무궁한 발전은 계속 이어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