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호반장학재단과 ‘지역인재 장학금’ 전달식 진행

편집 국아영

▼ 지역인재 육성 위해 호반장학재단과 협력 강화

호반장학재단 기탁식 단체 사진
호반장학재단 기탁식 단체 사진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17일 호반장학재단(이사장 김상열)에서 지역 청소년을 위해 화순장학회에 1억 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구복규 군수, 김세준 호반그룹 커뮤니케이션실장, 송진오 호반장학재단 사무국장 등이 참여했다.

구복규 군수는 “호반장학재단에서 우리 지역 청소년을 위해 소중한 장학금을 마련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장학금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위해 잘 활용하겠다”라고 말했다.

1999년 설립된 호반장학재단은 장학사업과 학술 연구 지원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꾸준히 실천해 왔다.

특히 교육의 불평등을 해소하고 지역인재 양성에 기여하기 위해 장학금을 지속해서 지원하고 있다. 또한 호반건설과 함께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공무원 자녀들에게도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호반장학재단 관계자는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키우고,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기를 희망한다”라며, “호반그룹과 호반장학재단은 앞으로도 체계적인 장학금 지원을 통해 지역인재 육성에 힘쓸 것이다”라고 밝혔다.

화순장학회는 이번 기탁을 계기로 맞춤형 장학사업을 더욱 확대하고, 더 나은 교육환경 조성을 계획하고 있다.

화순장학회 장학기금 기탁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화순군 인구청년정책과 평생교육팀(061-379-335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