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군수 구복규)은 도시재생사업을 통해 조성된 힐링푸드판매점의 2층 입점자를 지난 19일부터 오는 9월 9일까지 총 21일간 모집한다고 밝혔다.
힐링푸드판매점은 향청지구 청춘신작로에 조성된 상생협력상가(총 4개소) 중 하나로, 현재 1층은 도시재생사업으로 설립된 청춘신작로 마을 관리 사회적협동조합에서 마을 카페를 운영 중이다.
디저트·베이커리 등 일반카페 업종은 다른 상생협력상가에 기입점 업체가 존재하여 모집하지 않고, 청춘신작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청장년층을 위한 호프집 업종으로 입점자 신청을 받을 계획이다.
입주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2년 이내이며, 모집 대상은 모집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화순군으로 주소를 둔 화순군민이다.
기타, 상가 규모, 제출 서류, 신청 방법 등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집공고문을 참고하여 관련 신청 서류를 화순군청 도시과에 방문하여 접수 또는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단,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 시간(9시~ 18시)에 한하며, 이메일 접수는 접수 마감일 18시 도착분까지 유효하다.
방상열 도시과장은 “저렴한 임대료로 화순군의 청년 및 소상공인들의 경제활동 공간 제공으로 지역 상권 활성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바란다”라고 전했다.